티스토리 뷰

목차




    1. 뉴발란스, 118년 된 대디 슈즈

    뉴발란스는 운동화에 대한 요구에서 뚜렷한 틈새시장을 개척한 미국의 유명한 신발 회사입니다. 이 브랜드의 이야기는 1906년 윌리엄 J. 라일리(William J. Riley)가 매사추세츠 보스턴(Boston)에서 혁신하면서 시작되었으며 먼저, 뉴발란스는 신발의 착용감을 개선하고 바닥 통증을 완화하도록 설계된 정형외과용 활 지지대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하는 뉴발란스 아치 지원 회사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뉴발란스의 전환점은 1960년대에 회사가 정형외과용 신발만을 생산하는 것에서 성능을 다루는 신발을 제조하는 것으로 전환하면서 이 변화는 1972년 비즈니스 동료인 앤 데이비스와 함께 회사를 인수한 현 회장 짐 데이비스의 비전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들의 리더십 아래 뉴발란스는 운동화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춘 혁신적인 핸들링 신발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기 시작했다. 뉴발란스를 도전자들로부터 조각조각 떼어내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소비자에게 더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범위의 신발을 생산하겠다는 약속이었다. 착용감과 콘솔에 대한 이러한 충실성은 브랜드의 특징이 되었고 달리기 선수와 운동선수들 사이에서 패션성을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걸쳐 뉴발란스는 제품 라인을 계속 확장하면서 성능과 편안함을 향상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액세서리를 소개하며 이 브랜드는 신뢰할 수 있는 운동화를 찾는 침착한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던 고품질의 인공 기술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더 많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한 헌신 외에도 뉴발란스는 또한 국내 제조에 우선순위를 두었으며 자랑스럽게 신발의 상당 부분을 미국에서 생산했습니다. 국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헌신은 브랜드 정체성의 핵심이었고 미국 제조를 지지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뉴발란스는 러닝화를 넘어 생활 신발과 조끼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스포츠를 위한 잠복자를 포함하도록 제품의 다양화했다. 이 브랜드는 또한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여 초국가적인 운동화 요구에 눈에 띄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현재 뉴발란스는 신발 열정에 있어 성능, 품질 및 발명의 상징으로 남아 있으며 인공 기술에 내재된 풍부한 유산과 운동선수와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는 헌신으로 뉴발란스는 경쟁력 있는 운동화 요구에 있어 강력한 브랜드로 계속 번창하고 있습니다.


    2. 본질을 지키는 쿨한 브랜드

    뉴발란스는 품질, 발명, 그리고 진정성을 우선 시 하면서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가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약속에 깊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운동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신발 기술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사명으로 브랜드는 다채로운 스포츠와 컨디셔닝 전반에 걸쳐 운동선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탐구와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착용감과 편안함 뉴발란스 가스펠의 기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신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범위에서 신발을 생산하는 브랜드의 충실성은 손님들이 그들의 기지에 완벽한 착용감을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하며, 신체적 운동 중 불편함이나 부상의 위협을 줄이며 진정성과 인공지능에 대한 오랜 헌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보스턴에 뿌리를 둔 브랜드와 미국에서 신발을 생산하는 역사는 그것의 진정성과 고품질의 국내산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을 호소하는 데 기여합니다. 공동체와 포괄성 뉴발란스는 포괄성에 가치를 두고 모든 배경과 능력을 가진 운동선수들을 위한 환영하고 증명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그 브랜드는 운동 공동체 내에서 다양성, 형평성, 그리고 추가를 촉진하는 다채로운 스포츠, 여단, 그리고 기업을 후원한다.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 뉴발란스는 책임 있는 상업 시민으로서 그것의 환경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고 운영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관행을 촉진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가치와 일치하는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낭비를 줄이고, 커피를 보존하며, 환경에 오염되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운동선수들에게 성능, 편안함, 그리고 착용감을 우선시하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신발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완전한 행사성에 도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진정성, 포괄성, 그리고 지속 가능성, 충실성을 통해 뉴발란스는 운동계와 세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3. 스테디셀러 라인 소개

    뉴발란스는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발이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것으로 발볼 너비에 맞춘 사이즈 선택(멀티 위드스)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미국, 영국에서의 생산을 계속해서 이어가며 장인정신과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랜드 뿌리를 단단히 잡으면서, 시대 흐름에 맞게 적절히 변화해 온 유연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MADE in USA 라인은 그중에서도 992, 993이 유명하지만 리셀가가 해가 갈수록 높아지며 뉴발란스의 성장에 뿌리가 되었던 모델들입니다. 990은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해서 발전해 오며 version을 의미하고, v1부터 v6까지 버전 업 되었습니다. 1980년대의 클래식함부터 2000년대의 현대적인 실루엣까지 모두 990이라는 한 가지 라인에서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574입니다. MADE in UK로 575, 576 등 유사한 넘버링이 먼저 출시되었으며 574는 이 제품들의 디자인적 요소는 이어받으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맞춰 전 세계적으로 히트했습니다. 574가 출시된 1988년 미국에는 경제적으로 안정된 사람들이 도시를 떠나 교외 지역으로 나가는 일이 많았습니다. 그 당시만 하더라도 포장된 도로가 많지 않아 비포장도로를 오갈 일이 많았고, 도시와 외곽지역 어느 곳에서든 신을 수 있는 만능 신발이 필요했죠. 이때 오프로드 러닝화의 디자인으로 574가 등장했고, 뉴발란스 신발 중 처음으로 합성소재를 적용하여 제조원가를 낮췄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용도에 정확하게 들어맞는 신발로,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00만 켤레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적당히 MADE 라인의 맛은 느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뉴발란스 2002는 이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습니다. 10만 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모델입니다. 멀리서 얼핏 보면 MADE 라인 992와 비슷해 보이기도 하고, 비슷한 느낌을 내면서 가격대는 합리적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신발의 혀 부분이 살짝 빵빵하며, 오래 신고 있으면 오히려 착용감은 안정적입니다. 세 번째는 SC 트레이너로 반발력과 속도, 기록이 중요하다면 퓨어셀(Fuelcell) 기술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퓨어셀은 반발력에 초점을 둔 기술입니다. 지면을 딛고 나갈 때, 말랑한 쿠션감의 프레쉬폼과 달리 박차고 나가는 듯한 느낌의 반발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록 달성이 목표이거나, 치고 나가는 속력을 즐기는 사람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SC 트레이너 V2에는 퓨어셀 미드솔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훈련용 카본 러닝화이고, 카본 플레이트(탄소 섬유 창)가 들어갔는데요. 탄소섬유가 받쳐주는 극강의 반발력으로 러너들의 기록 향상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데, 각 브랜드마다 최상급의 러닝화에는 카본 플레이트가 거의 필수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최근 젊은 러너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고, 이미 대부분의 컬러가 품절입니다. 최상급 SC엘리트를 비롯한 기존 제품들은 항상 아쉬운 피드백이 있었는데, SC 트레이너 v2는 완성형이라는 평을 받고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유독 많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회를 준비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